-
가슴이 노래 부르게 하라나의 서재 2024. 6. 10. 20:17반응형
당신이 찾으면 찾을수록, 허둥대면 허둥댈수록, 더욱 더 늦어질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여, 당신 행성에서는 만사가 그러하듯, 깨달음에 대한 당신들의 생각도 매우 이분법적입니다. 여기서부터가 깨달음의 영역이라는 그런 구분은 애시당초 없다고 보아야 합니다. 깨달음이란 삶이라는 강물의 흐름과 더불어 진행됩니다.
깨달음으로 가는 가장 큰 협조자는 웃음입니다. 더 많이 놀고, 더 많이 웃으십시오. 자기 자신에 더 진실해지세요. 깨달음이란 행하고 행하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이 세상에는 사실, 옳은 것도 없고 그른 것도 없습니다. 좋은 것도 없고 나쁜 것도 없습니다. 잘못된 결정이라는 것도 있을 수 없습니다. 모든 것은 배우는 과정일 뿐입니다. 그것이 바로 당신이 여기에 온 이유입니다. 깨달음을 얻기 위해서 태어난 것이 아닙니다. 찾아 헤매면 헤맬수록 더욱 찾기 어려울 것입니다.
우리는 즐거운 시간을 갖기 위해 여기 있는 것이지, 지루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가 아니지 않습니까?
삶이란 즐거운 시간이 될 수도 있습니다. 많이 사랑하고, 많이 웃으십시오. 달빛 아래 벌거벗고 춤을 추십시오. 우리는 그런 것을 더 좋아합니다. 당신의 본성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십시오. 마음에서 마음으로 이어지는 교감을 즐기십시오. 깨달음에 대한 걱정일랑 던져버리십시오. 깨달음에 대해 걱정할수록, 사랑하는 이여, 당신은 더욱 더 거기에서 멀어지게 됩니다.
무엇을 하든, 당신은 신성의 표현이라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진실을 말하자면, 당신은 이미 깨달은 존재입니다. 당신이 잊고 있을 뿐입니다. 좋은 것도 업속, 나쁜 것도 없습니다. 옳은 것도 없고, 그른 것도 없습니다. 그러니 판단하지 마십시오. 저 위에서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 지켜보고 있는 신 따위는 없습니다.
신은 바로 당신 자신입니다. 당신 자신이야말로 위대한 신이요 여신입니다. 그것이 바로 당신의 진정한 모습입니다. 그것이 바로 당신의 본래 모습입니다.
무엇인가를 갈망하는데 그것이 실현되지 않고 있다면, 종이 위에 자신의 원하는 바를 적어 보십시오. 당신이 무엇을 믿고 있는지도 적어 보세요. 원하는 바를 마음에 그리고 그 생각을 껴안으면, 생각은 현실이 되어 나타납니다. 현실은 믿음이 지어내는 것입니다.
우주는 선과 악을 판단하지 않습니다. 그저 존재할 뿐입니다. 생각을 우주 속으로 발사하면서, 당신은 자신의 현실을 공동 창조하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이러이러한 것들을 원한다는 생각을 감정과 함께 내보내변, 전우주가 그것을 창조하기 위해 재배열하게 됩니다. 그런 식으로 당신은 비슷한 갈망을 가진 사람들을 자기 쪽으로 끌어당깁니다. 이 세상에 우연한 사건은 없습니다. 우연의 일치라고 하는 것도 없습니다. 함께 공동으로 창조한 것입니다.
꿈 속에서 유체이탈을 경험하든 깨어 있는 상태에서 경험하든, 기억에 지워지지 않기를 바란다고 염원을 하십시오.
당신은 안전한 우주에 살고 있다는 것, 자신의 현실을 창조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당신 자신이라는 것, 다양한 우주의 가장 위대한 힘은 사랑이라는 것, 당신은 어느 누구로부터도, 그 어떤 것으로부터도 분리된 존재가 아니라는 것, 알려진 것이든 아니든 모든 현실은 전체성의 표현이라는 것... 이 모든 것을 참답게 이해하게 될 때, 당신은 세상의 빛이 되어 당신들 모두가 바라는 변화를 창조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기쁨을 바라는 만큼, 평화와 고요를 바라는 만큼, 당신의 아름다운 행성 위에 낙원을 창조하기를 바라는 만큼, 당신의 현실도 그만큼 달라집니다.반응형'나의 서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질의 궁극원자 아누 (4) 2024.09.16 열하일기 (1) 2024.06.15 아나스타시아 1 (3) 2024.06.10 그럼에도, 사랑하라 (2) 2024.06.10 나는 티벳의 라마승이었다 2부 죽음의 저편 (0) 2024.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