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얼리티 트랜서핑 3나의 서재 2025. 1. 21. 14:32반응형
https://lifenlight.tistory.com/m/206
심리적 긴장을 제거하려면 중요성을 던져버려야 하며, 그것이 필요한 일의 전부다. 스트레스에 대한 면역을 얻으려면, 툭하면 긴장하는 낡은 습관을 바꾸는 것이 필수적이다. 언제든지 될 수 있는 한 이완 상태에 머무는 새로운 습관에 익숙해져야 한다.
모든 비판은 사람들의 중요성에 타격을 준다. 절대로 대놓고 누구를 틀렸다고 말하지 말라. 당신이 옳다는 것을 확신한다고 하더라도 중립을 유지하는 것이 언제나 더 유용하다. 그러면 그 사람의 중요성에 타격을 주지 않게 된다. 그리고 동시에 균형력의 작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다.
매력은 영혼과 마음의 일치로부터 방사되는 순수한 에너지다. 매력적인 사람들은 영혼과 마음의 조화 속에서 산다. 즉, 자기의 신조에 따라 산다. 그의 영혼은 잔치를 벌이고 있고, 그는 삶을 즐기고 나르시시즘에 빠지지 않으면서도 자기 사랑에 흠뻑 젖어 있다. 이런 사람은 아주 드물지만, 당신도 이런 사람이 될 수 있다. 그러려면 당신은 영혼에게 주의를 돌리고 자기를 사랑하고 자기만의 목표를 향한 길을 나서야 한다. 그러면 당신은 인격뿐만 아니라 신체도 더욱 매력을 띠게 되어, 매혹적인 미소를 가진 멋진 얼굴을 가지게 될 것이다.
진실로 고요한 조율 상태는 외부적인 그 무엇과도 상응하지 않아서 확인이나 증명 따위가 필요 없다. 자신에 대한 진정하고 고요한 믿음은 오로지 내적인 자족감과 온전함에서 비롯된다. 그것은 자신을 다른 누구와도 비교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당신은 그저 자신의 영혼과 완벽한 균형을 이루고 있다. 당신은 이것을 향해 노력해야 한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자신감, 곧 조율을 이루는 유일한 길이기 때문이다.
목표가 이미 이루어진 듯이 거기에 주의를 모으면 당신의 문이 열릴 것이다. 목표에 이는 방법은 스스로 나타날 것이다.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결단성이 아니라 한가롭고 태연한 결정이다. 이완하라. 꽉 쥔 손아귀에서 힘을 빼고 그저 당신의 것을 가진다는 생각만을 품고 있으라.
당신은 짜증나는 상황을 당하면 원시적으로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기 전에 잠시만 기다리라. 자신에게 이렇게 말하라. '잠깐! 사실 이건 게임일 뿐이야! 좋아, 한번 놀아보자구.' 무엇이 어찌되든 간에 긍정적인 기분을 가지고 그 일이 당신을 즐겁게 해준다고 상상하라.'가면을 쓴 축복', '아무 짝에도 쓸모없는 것은 없다'거나, '여기서 잃으면 저기서 딴다'는 속담들은 괜히 만들어낸 말이 아니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뭐든 긍정적인 것을 찾아내라.
이미 지정받은 역할을 받아들이고 초연한 태도로, '척하기' 연기를 해보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의 파터너가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짓을 하면 이전처럼 짜증을 내되 이번에는 자신의 역할을 생생하게, 괴짜처럼 우스꽝스럽게 연기하십시오.
그러면 즉시, 당신이 눈뜬 채로 잠들어서 일으키고 있는 갈등의 배후 메커니즘을 확연히 깨닫게 될 것입니다. 이 모든 싸움이 얼마나 허깨비 놀음과 같은 짓인지를 마치 텔레비전 드라마를 보듯 확연히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깨달으면 당신은 마침내 자신이 있는 그대로의 자신으로 존재하도록, 그리고 다른 사람은 다른 사람으로 존재하도록 놔둘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정말 내면에서 솟구치는 충동이 아니라면 이웃을 돕는다는 생각을 자신에게 강요해서는 안 됩니다. 차라리 반대로 당신의 부를 위한 일이나 열심히 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진정성 있게 하고 있는 일이고, 그것을 부끄러워해서는 안 됩니다. 당신에게 자신들의 '영적' 가치를 주입시키려드는 펜듈럼 지지다르의 말에 주의를 기울이지 마십시오. 정말 영적인 사람들은 결코 당신에게 무엇을 주입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영혼은 돈을 원하지 않습니다. 영혼은 그 돈으로써 살 수 있는 그것을 원하지요.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원하는지를 정확히 알고 있습니까? 아마도 아닐 겁니다. 그렇다면 자신에게 물어보십시오. 당신은 이 삶에서 정말 무엇을 얻고자 합니까? 무엇이 당신의 삶을 잔치로 만들어놓을까요? 당신의 목표를 찾아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의문에 대한 답을 다른 사람들이 쓴 책에서 찾아내려는 짓을 대담히 그만두고 자기 자신을 향해야 합니다. 마음이 세상의 지혜를 찾고 있는 한 당신은 언제나 혼란스러울 것이고 영원히 배우는 자로 남아 있을 것입니다. 방향을 바꾸십시오. 당신의 마음이 영혼을 향하게 하고 거기서 당신의 모든 의문에 대한 답을 얻으십시오.올바른 결정은 영혼과 마음의 이치로부터 나옵니다. 그릇된 결정을 가려내는 유일한 잣대는 영혼의 불편한 기분입니다 결정을 내림과 동시에 강요된 의무감 비슷한 무거운 느낌이 스쳐 지나가기만 해도 그것은 당신의 영혼이 '안 돼'라고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결정고 관련해서 영혼이 불편한 기분을 전혀 느끼지 않는다면 영혼은 '좋다', 혹은 '모르겠다'라고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 경우에는 마음이 최종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결정이 옳은 것이라면 영혼은 노래 부르고 마음은 손을 비비며 흡족해할 것입니다.
한편 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를 아무리 해도 찾을 수가 없다면 그 문제로 계속 자신을 고문하지 마세요. 목표가 없이는 정말 살 수 없는 걸까요? 어떤 것을 열망함이 없이 그냥 살고 싶다면 그렇게 못할 이유가 어디 있습니까? 이 경우에는 딱 한 가지 충고가 있습니다. 공중에 붕 떠 있지 말고 흐름과 함께 움직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달리 말하자면 조율의 원리를 지켜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당시느이 삶은 평온하고 안락한 수로에 진입할 것입니다. 그러면 아마 당신의 목표는 극성스럽게 찾아 헤매지 않아도 스스로 제 모습을 드러낼 것입니다. 각자가 자신만의 문을 통해 자신만의 목표를 향해 갈 때만 모든 사람이 행복해질 것입니다. 이것이야말로 영구적이고 진정한 행복으로 가는, 유일하고 현실적인 길입니다.
어떤 목표든 그것이 당신의 것이라면 이룰 수 있습니다. 그 목표가 다른 누군가의 것이라면 그것이 아루어진 모습을 마음속에 떠올릴 때 영혼이 불편한 기분을 느낄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말이 아니라 당신 영혼의 명령이 당신의 행동을 인도해야 합니다. 그것이 '당신이 가장 잘 되기만을 진심으로 소망하는' 가족의 말이더라도 말입니다.반응형'나의 서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얼리티 트랜서핑 2 (0) 2025.01.20 리얼리티 트랜서핑 1 (0) 2025.01.17 바가반과 함께 한 나날 (0) 2025.01.13 바가반이 친히 말씀하신 가르침 (0) 2025.01.08 불멸의 지혜 The Science of Getting Rich (1) 2024.12.02